​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닭칼국수 만드는법 방탄소년단 BTS 치킨누들스프 양념하기

728x90

닭칼국수 만드는법 방탄소년단 BTS 치킨누들스프 양념하기

치킨누들스프 맑은 국물 만들어 생칼국수 넣어 비오는날 드셔보세요. 요즘 핫하다고하는 방탄소년단 뮤직 치킨누들스프 맛있게 만들어 보았어요. 닭도리탕하고 남은것으로 1인분 저 혼자 먹으려고 해보았어요. 오늘처럼 비내리는날은 따끈한 국물 생각 나더라고요. 혼자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 밀가루 음식 좋아하지않는 남편은 닭도리탕으로 해주고 저는 국물

자작 치킨누들스프 맑은 국물에 칼국수 끓였더니 별미더라고요. 오늘은 비가 와서인지 날씨까지 슬슬 추운듯한 기분이 들었지만 따끈한 맑은 닭칼국수는 입맛이 딱 좋았답니다. 닭칼국수 만드는법 해보겠습니다.

재료

생닭1/4개.대파1/2대.다시마한쪽.물700미리.건고추1개.소주약간.식용유큰술.

(양념장)

홍고추1개.푹고추1개.마늘2쪽.실파2대.참기름1큰술.깨소금1큰술.

(고명)

양파.당근.애호박 채를 썰어 야간.계란1개 지단만들기

닭칼국수 방탄소년단뮤직 치킨누들스프 만들기 영상입니다.

구독 좋아요는 저한테 힘이된답니다.

생닭 한마리를 다 이용하지않았어요. 저 혼자 먹을 것이라서 4쪽만 이용해서 국물 내본답니다.

끓는물에 소주 약간넣어  4쪽의 닭을 넣어 데쳐주기합니다. 조금만 데쳐 주세요.

데쳐낸 닭은 저는 껍질을 좋아하지않아 전부 벗겨 주었답니다. 바로 하셔도 된답니다. 껍질 벗기면 저는 좋더라고요.

껍질 벗긴 닭을 닭칼국수 만드는법으로 치킨누들스프 만드르며면 볶에 주세요. 팬에 살짝 볶아주면된답니다.

볶은 달고기를 냄비에 넣어주세요. 치킨누들스프 만드는법이지요. 맑은국물로 해주는것이랍니다.

요기에 물만 넣는것 보다는 대파.건고추.마늘 넣어주세요. 한약재료 넣으셔도 되지만 우린 좋아하지않아 빼고합니다.

(다른요리 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고구마 맛탕 만들기 삶아서 하는법

[허상의 집밥요리] - 얼갈이김치 담그기 감자풀국 담백하게 담그는방법

[허상의 집밥요리] - 문어삶는방법 데치는시간까지 알아두기

[허상의 집밥요리] - 들깨송이부각 만드는법 고소한 들깨꽃튀김

[허상의 집밥요리] - 발아현미 만드는법 현미싹틔우기

[허상의 집밥요리] - 깻잎 소금절임하는법 깻잎소금장아찌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백종원 소고기무국 맑은국물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깻잎전 만드는법 텃밭 깻잎요리

[허상의 집밥요리] - 새우소금구이 대하구이 고소하게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고구마 맛있게 찌기 고구마삶는시간

[허상의 집밥요리] - 고추장아찌 담그는법 고추삭히는 황금비율

팔팔 끓이시다가 맑은 국물 나오면 다시마.닭고기 야채를 순서대로 영상따라 보시면서 꺼내주세요.

올려서 먹을 양념장은 홍고추풋고추.실파.다진마늘 준비합니다.치킨누들스프에 올려먹을 양념장야채입니다.

나머지는 양념 분량대로 넣어주시고 식성대로 간장 추가하셔도 된답니다. 우리집은 슴슴해서 좋은 양념장이였어요.

양파.당근.애호박 조금씩 준비해서 채를 썰어 주시면 된답니다.닭칼국수 만드는법 고명만들기입니다.

팬에 넣어주시고 참기름 넣어 소금 한꼬집으로 간하시고 살짝 볶아주시면 된답니다.

맑은 국물 만들어 놓은것 냄비에 부어주시고 끓이기합니다. 요것이 치킨누들스프이지 싶어요.

칼국수 끓여서 위에 올려줄 고명준비합니다. 닭고기는 먹기좋도록 길게 갈라주시면 된답니다.

끓는 국물에 칼국수를 넣는데요. 밀가루가 많아 물에 살짝 헹굼해서 채에 받쳐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맑은국물 되지요.

냄비에 생칼국수를 넣으시고 칼국수가 투명할때까지 끓여서 드시면 되지요. 칼국수면 익히는 법이랍니다.

그릇에 담아 닭칼국수 만드는법 완성! 방탄소년단 뮤직 치킨누들스프 칼국수넣어 맑은국물 비내리는날 드셔도 좋은듯요.

닭칼국수는 요즘 처럼 날씨 선선한날 제일 맛깔난듯합니다. 저는 1인분 했지만 많은양 하시는 분들은 한마리 다넣고 국물 내주셔야 합니다. 요기에 한약재료 추가 하셔서 더 맛있게 국물 만드셔도 된답니다. 우리집은 깔끔하게 한약재료 없이 간단하게 만들어 보앗어요. 방탄소년단 BTS뮤직의 신나는 음악에 춤에 맞추어 호로록~츄르릅 드셔도 좋은듯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한그릇햇지만 많은 양을 하시는 분들은 국물 넉넉하게 하셔서 치킨누들스프 맑은 국물로 칼국수 만들기 해보셔도 가울에 딱 좋은 따끈한 국물요리 이지싶어요.닭칼국구 만드는법 방탄소년단의 뮤직 메뉴로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