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우유빙수 만들기 맛있는 과일빙수 어떼

728x90

우유빙수 만들기 맛있는 과일빙수 어떼세요.

우유빙수 집에서 만들기 참 쉽다. 하지만 우유만 넣으면 안되지싶어 영양듬뿍 생각해서 과일 많이 넣주면 여름나기 건강에도 좋은듯하다. 아주아주 더운날 냉동실을 털어본다. 울집 냉동실에 간식으로 얼려있는 과일들이 몇가지 되더라고요. 시원하게 한입씩 먹어주면 입안도 상큼하고 몸도 생각으로 좋은듯해서 제철에 넣어놓은 과일있어 거내봅니다.

요즘 넘 더워 시원한것만 눈에 들어온다. 시원해도 한번쯤 건강한 과일을 생각해서 나온 빙수 만들어 보았어요. 광일맛 그대로 맛을 챙길수있고 시우너하게 우유갈아넣어 맛까지 보장이 된다싶다. 집에서 우유빙수 만들기 해봅니다.

재료

우유.블루베리.오디.수박.모시떡(모두 얼린것).빙수떡.

우유빙수만들기 영상 감상하세요.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오디는 제철에 냉동해놓은것이다. 몇개씩 꺼내 먹으면 간식으로 좋았다. 수박과.우유는 먹다남은것 냉동해놓았어요. 블루베리 역시 제철과일 눈에 좋다하여 얼려 놓고 몇개씩 먹는답니다. 모시떡은 좋아하는것이라서 넣다가 간식으로먹지요.

모시떡은 냉동실에서 꺼내 렌지에 잠깐 돌려 꾸덕할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답니다. 안에 콩맛이 참 좋다.

우유 울애들이 먹다가 날짜 지나기전에 얼려 놓았답니다. 설탕은 들어가지 않았어요.

블루베리 반컵정도 얼려놓은것 믹서에 갈아줍니다. 요것을 잘 갈아진답니다.우유는 찧어주는것이 빨리 갈아져요.

그릇에 우유넣고 위에 블루베리 올린것 올려 주세요. 재료 모두 올려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다른요리 더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복숭아보관법 상처없이 간단하게

[허상의 집밥요리] - 도토리묵보관법 도토리묵 데치기

[허상의 집밥요리] - 블루베리 먹는법 아침을 시원한 주스로

[허상의 집밥요리] - 호박잎 찌는법 쉽게 손질하면 여름에 제맛이지

[허상의 집밥요리] - 옥수수삶는법 옥수수본연의맛내기 쉬워요.

[허상의 집밥요리] - 마늘강정 만드는법 간단 마늘요리 쉽게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과일 차례대로 수박얼린것 올려줍니다. 수박도 많은듯해서 얼려 놓으면 쉽게 빙수만드는데 이용할수있어요.

빙수떡은 시중에서 구입했어요. 요것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는데 우리입맛에 넘 달다는것이 함정입니다.

우유만 갈아주고 모든것을 열매로 바로 썩어 드셔도 영양으로 좋은듯합니다. 요기에 요즘 복숭아 맛있어요. 올려 주셔도 좋고요. 저는 잘라 놓았다가 잊고서 못넣었다는것이 함정 입니다. 아까비 사진보니 없더라고요.

마지막에 허상 좋아하는 모시떡 서천한산 모시떡 울 고향이라서 더 정이가는 모시떡 먹기좋게 올려보았어요. 떡은 좋아하는것 올려 주시면 든든한 한끼 되는듯합니다. 임절미도 좋고 콩떡도 색 이쁘더라고요.

휴일에 간식 요것 한그릇 드시면 배불뚝입니다. 든든했어요. 떡있어 그런듯해요. 떡순아줌이라서지요.

다양한 과일 얼려놓은것 냉동실 털이로 했지만 과일들이 여름나기 효자인듯합니다. 여름광일 그대로 드셔도 좋지만 얼려 드셔도 시원한 맛으로 잠깐의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듯해요. 맛은 당연 좋았지만 단맛은 빙수떡이 잡아줍니다.시럽을 추가 하셔도 되지만 과일 본연의단맛으로 우리집은 충분했어요. 단맛은 시럽이나 설탕으로 추가하세요.

휴일 한번즘 요런 집에서 직접 만든 빙수는 더 맛있고 소중한 한그릇 될듯합니다. 오늘도 많이 덥습니다. 요런날 과일얼링것으로 식구들께 내놓으시면 칭찬많이 받으실듯합니다. 저는이만  건강챙기시고  우유빙수만들기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