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728x90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여름밑반찬으로 진미채처럼 좋고 쉬운메뉴는 없는듯하다.허상네집밥입니다.울아들은 요런 밑반찬 종류를 무척 좋아한다. 하지만 여름 잘못볶아놓으면 여름에 냉장고 들어갓다 나오면 아주 과자처럼 딱딱해서 먹기 힘든 메뉴랍니다. 오늘은 부드럽게 볶아서 냉장고 넣어 놓아도 손색없는 부드러움 식감을 주는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하겠습니다.

백종원진미채볶음 따라쟁이라도 맛은 훨씬 좋다는 울아들의 평가 어쩔가요? 해보시면 아실랑가요.한번 쉽게 영상보시면서 따라쟁이 해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진미채 황금레시피대로 해보시면 알거에요! 진미의 쫀득한 맛을 보세요.

재료

진미채200g. 고춧가루1큰술.고추장2큰술.다진마늘1/2큰술.시럽3큰술.다시마청1큰술.식용유2큰술.마요네즈1큰술.어간장1큰술

진미채 황금레시피 영상보세요.

구독해주실거죠.

고추장.다진마늘.어간장.고춧가루.다시마청.시럽.마요네즈.진매채 준비합니다.

진미채를 구입해서 보면 딱딱하다. 물에 5분정도 담가 놓아주세요. 부드러워 진답니다.

양념을 버무려주는데요 고추장.고춧가루.다진마늘.어간장.다시마청.시럽넣어 줍니다.

열심히 풀어줍니다. 아주 맛있게 양념이 만들어 졌어요.

(다른요리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백종원 참치쌈장 만드는법 담백한 여름 밑반찬 양념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허상의 집밥요리] - 물없이 오이지 담그는법 오이지만드는 황금레시피 오이지담는시기

[허상의 집밥요리] - 완두콩삶기 삶는시간이 중요해 보관은 간단.

[허상의 집밥요리] - 오이피클 황금레시피 쉽고 아삭하게 하는방법

[허상의 집밥요리] - 총각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시원한 알타리김치 만들기

팬에 식용유 부어주고 풀어진 양념을 넣어줍니다. 양념이 맛있으면 볶아놓아도 진미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된답니다.

팬에서 먼저 풀어진 양념을 볶아주세요. 양념이 탈수있어 저어주시면서 볶아주세요.백종원진미채볶음도 마찬가지예요.

양념을 볶다보면 양념이 기포가 생긴답니다. 이때는 손질한  진미채를 넣어줍니다. 진미채는 물에서 꺼내 물빠짐을 해놓고  길이가 긴것은 잘라주고 볶아주셔야 먹기가 편하답니다. 진미채 황금레시피 라지요.

풀어진 진미채 양념속에는 모든 재료가 들어있어 맛있지요. 진미채와 어우러지도록 볶아주시면 됩니다.황금레시피지요.

진미채를 물에담갔다 꺼내서 볶아주면 부드러워 지지만 냉장고 넣어 놓으면 다시 딱딱해져요. 그래서 볶으시다가 마무리로 마요네즈 한큰술 넣어 주시면 된답니다. 영상 보시면 빠르게 하실수있답니다.진미채 황금레시피 영상보세요.

마요네즈 넣어 부드럽게 볶아주면 백종원진미채볶음보다 더 맛있게 되었어요. 마지막 마요네즈 한큰술이 최고랍니다.

우리 아들은 요것 여름밑반찬으로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냉장고 보관했다 꺼내보아도 부드러운 식감은 좋았어요.

이제 장마철이 다되어갑니다. 더운 여름 밑반찬 종류 몇가지 준비해놓으시면 쉽게 상차림 하실수있어요. 요런 반찬 아이들 방학때에도 준비해보세요. 아이들이 척척알아서 밥한그릇 뚝딱 먹어준답니다. 저도 맛있게 먹는 진미채요리랍니다. 날시 더운날 가벼운 밑반찬 한두가지는 미리 준비하시는것은 어떠신지요. 저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여름에 많이 하죠.

진미채요리 마요네즈 한큰술이 요술 처럼 된답니다. 진미채를 물에 5분이상 담가놓는것도 잊지않으셨죠. 아이들 영양생각해서 멸치볶음 하실때도 마요네즈 넣어 볶아주시면 고소하고 좋다지요.진미채 황금레시피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