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복숭아보관법 상처없이 간단하게

복숭아보관법 상처없이 간단하게

제철 복숭아 상처없이

간단하게 보관하는법.

복숭아 울집에서 남편이 참 좋아하는 과일이다. 요즘 한창 많이 나오는듯하네요. 하지만 한상자 구입해서 놓으면 자리 차지도 되고 냉장고 어디에 어떻게 보관할까 망서려진다. 여름에는 누구네든지 냉장고가 많원이다. 남편이 좋아하니 착한 가격일때는 좀더 구입하고 싶기도해요. 제철과일은 제철에 먹어야 영양도 맛도 최고이지 싶어요.

걱정 없이 구입하셔서 상처도 없고 자리걱정없이 이쁘게 보관하는법 이랍니다. 알뜰한 방법이기도 하다. 당연 상처가 없어야 맛있는 아삭한 맛도 유지가 되지싶어요. 복숭아보관법 해볼께요.

재료

복숭아.쫄쫄이 부지퍼.랩.

복숭아보관법 영상입니다.

구독 부탁드립니다.

남편은 전에는 물렁이 복숭아를 한참 좋아했지요. 요즘은 탱탱한 복숭아를 찾더라고요.탱탱이 복숭아가 더 잘 보관돼요.

부지퍼는 평상시 과일 드실때보면 요런 부지퍼 있으시죠? 버리지마시고 이용해 보세요. 참 이쁘게 포장됩니다.

상자로 구입한 복숭아를 꺼내 요런 부지퍼에 쏙 ~넣어주세요. 쭉쭉 늘어나 잘 들어갑니다. 크기도 잘 적응을합니다.

부지퍼에 넣어주신다음 집에 많은 랩에 돌돌 말아주시면 됍니다. 저는 랩이 작은크기라서 2번 말아주었습니다.

(다른글 더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도토리묵보관법 도토리묵 데치기

[허상의 집밥요리] - 블루베리 먹는법 아침을 시원한 주스로

[허상의 집밥요리] - 호박잎 찌는법 쉽게 손질하면 여름에 제맛이지

 [허상의 집밥요리] - 옥수수삶는법 옥수수본연의맛내기 쉬워요.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몇개를 준비하셔서 랩에 말아 놓았어요. 서로 굴려도 부딪혀도 상관없어도 상처나지않아요. 복숭아보관법 해보세요.

집에있는 랩이 큰 길이이면 좀더 쉽게 한번에 돌돌 말수있지요. 저는 2번을 말아주었답니다. 복숭아보관법 쉽게하지요.

밖에 외부에서 단단하게 랩으로 말아주었지만 안에 부지퍼가 상처나지 않도록 해준답니다. 냉장고보관도 아주 편리해요.

이제 착한가격에 많이 구입하셔도 냉장고 걱정 상처날 걱정 뚝~이지요. 저는 참고로 아는 과일가게에서 부지퍼 주셨답니다. 집에 과일 구입할때 보관하셨다가 쓰시면 더 알뜰하지 싶은데요. 어떠세요? 요렇게 보관 해놓으면 냉장고신선실에서 꺼내 먹기도 편리하지 싶은데요. 투명이라서 부지퍼에는 외관으로 잘 보인답니다. 랩으로 돌돌 말아주니 상처없어요.

제철과일 복숭아 많이 드세요. 요즘 많이 나와서인지 아삭아삭 아주 맛있더라고요. 영양은 당연 아이들한테도 어른한테도 좋지싶은데요. 간식으로 여행가실때도 요렇게 포장해가셔도 좋을듯합니다.복숭아보관법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