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02d8b43b859b1bf2.html 파김치 황금레시피 맛있게 담그는방법 ​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파김치 황금레시피 맛있게 담그는방법

728x90

파김치 황금레시피 맛있게 담그는방법


파김치 맛있게 담그는방법 쪽파김치 아린맛없이 담았어요! 허상네집밥입니다. 따뜻한 봄되면서 파릇한 파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파는 면역력에 좋다고합니다. 저는 지인분이 큰단 한단 정도 보내주셔서 실한 파를 받게 되었어요. 직접 농사짓으신것인데요. 조선쪽파라서 아린맛 빼주면 삭힘되면서 맛깔스럽게 되거든요.

파 한단 정도 정리까지 해주셔서 냉큼 담아 보았습니다. 봄에는 나른해서 면역력도 길러야 하기에 파 종류의 반찬 만들기는 쪽파김치가 좋겠다는 생각이였습니다. 파김치 황금레시피 맛있게 담그는방법 시작할게요.

재료

파1단.절임멸치액젓1/3컵.쌀뜨물1.000ml.

배1/4개.양파반개.밥2큰술.새루젓1큰술.멸치액젓3큰술.고춧가루1컵.다진마늘2큰술.통깨2큰술.생멸치액젓1큰술.멸치액젓1큰술

파김치 황금레시피 구독해주세요.

조선쪽파 맛있는것은 흰대가 짧고 파잎이 파릇하고 통통한것이 맛있는 조선쪽파랍니다.정리를 해주셔서 바로절임해요.

파는 잎과잎사이에 흙이있어 깨끗이 잘 씻어줍니다. 반단을 씻어주는것은 금세 정리가 되더라고요.

조선쪽파의 아린맛을 빼주기는 쌀뜨물에 담가 놓기입니다.30~40분 쌀뜨물에 씻어놓은 파를 담가놓습니다.

(다른 요리 )

[허상의 집밥요리] - 오징어무국 시원하게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딸기청 만드는법 쉽게 딸기우유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진미채무침 쌀뜨물에 담가주는 백종원진미채볶음

[허상의 집밥요리] - 두릅튀김 만들기 바삭한 두릅요리

[허상의 집밥요리] - 도다리쑥국 만들기 국물 시원해

[허상의 집밥요리] - 머위나물된장무침 쓴맛없이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얼갈이겉절이 만들기 시원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맛있는 취나물무침 된장양념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고구마맛탕만들기 달큼한 호박고구마요리

[허상의 집밥요리] - 재첩국 맛있게 끓이기


쌀뜨물에 담가놓았던 파를 한번 씻어주고 멸치액젓으로 파절임을 해주세요. 10분정도 파절임해주시면 된답니다.

양파와 배를 껍질 벗겨서 잘라주고 믹서에 갈아서 양념 해주겠습니다. 양념을 갈아서 넣으면 배임이 잘된답니다.

믹서에 갈기 좋도록 넣어주시고 저는 새우젓은 되도록 믹서에 갈아 넣어준답니다. 새우젓도 함께 넣어주세요.

쪽파김치 담을때는 찹쌀풀 넣으셔도 되는데요. 밥을 넣으셔도 더 맛있어요. 잘 갈리도록 멸치액젓 함게 넣어 갈아주기.

준비한 모든 양념을 넣어줍니다. 양념은 미리 풀어 주고 10분정도 고춧가루가 불도록 10분정도 그대로 놓습니다.

양념이 잘 숙성되면 씻어놓은 쪽파를 넣어주고 살살 양념 무치기를 해주세요. 보통 돌돌말아 그릇에 담아줍니다.

파김치는 골고구 양념 발라주듯이 해놓고 10분정도 그대로 놓았다가 숨죽으면 김치그릇에 담아 주었습니다.

저는 반단을 담아놓으면 작은 그릇에 한그릇 되더라고요. 하루 실온에서 숙성 하신다음 냉장고 넣놓고 드시면된답니다.

쪽파김치 맛있게 담는법 파김치 황금레시피 분량대로 넣어주시고 아린맛빼주시면 바로 드셔도 맛있게 드실수있어요.

파김치 봄 조선쪽파는 삭힘이되면 달큼하고 훨씬 맛있어요. 조선 족파는 짧막하고 통통해서 돌돌말아 놓지않아도 쉽게 꺼내드실수있습니다. 저는 바로 먹어보앗는데요. 쌀뜨물에 담아 놓았다가 버무려서인지 아린맛없었습니다. 쉽게 담고 양념 넉넉하게 만들어 발라주듯이 버무려 놓았더니 넘넘 맛있었습니다.

봄에는 면역력에 좋은 조선쪽파로 맛깔나게 양념해서 밥위에 척 올려먹으면 꿀맛이지요. 봄 햇빛도 많이 받아야 좋다고합니다. 잠깐 베란다 햇빛에 앉아있는것도 좋은듯합니다. 파김치 황금레시피 맛있게 담그는법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