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블루베리 먹는법 아침을 시원한 주스로

728x90

블루베리 먹는법 아침을 시원한 주스로

블루베리 냉동실에 넣놓고 요즘 자주꺼내 먹곤하는데요.밭에서 바로 따와 냉동실 넣다가 시원하게 주스 갈아 먹었더니 든든한 아침으로 해결되더라고요. 요즘 컴을 오래 하다가 문득 든생각입니다. 침침할때 요것 먹어야지 하는 생각 들더라고요. 조금 먹어주면 금세 머가 좋아지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시원한 맛으로 주스로 먹기가 더 좋았답니다.

요즘 울집은 감자 좋아해서 감자만 먹기 그랬는데 감자 한개와 함께 먹어주니 완전 든든했어요. 감자는 들어가면 든든하고 시원한 블루베리주스는 상큼하다고할까요! 오늘은 얼마전에 먹은 불루베리먹는법 해보겠습니다.

재료

불루베리 냉동 해놓은것 3큰술. 요플레 작은것 1통.우유 반컵.찐감자 1개.

블루베리먹는법 영상입니다.

구독!좋아요! 해주세요.

5월부터 일찍 나오는 블루베리도 있지만 8월까지 나온다고해요.지인댁에서 기르는 블루베리 농장이라서 한팩을 주셨다.

한팩을 생으로 먹기보다는 여름이라서 시원하게 냉동시켜놓았다. 열매들이 실하고 좋았어요.

(다른요리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수미네반찬 꽈리고추찜 여름반찬 양념만드는법

[허상의 집밥요리] - 깻잎김치양념장 찹쌀풀로 양념버무린 깻잎반찬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아삭이고추된장무침 고추무침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마늘강정 만드는법 간단 마늘요리 쉽게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허상의 집밥요리] - 물없이 오이지 담그는법 오이지만드는 황금레시피 오이지담는시기

[허상의 집밥요리] - 오이피클 황금레시피 쉽고 아삭하게 하는방법

냉동은 한줌을 넣놓고 생과로 먹었지만 냉동으로 시원하게 먹는것이 더 좋았어요.여름은 역시 시원한것이 당기지요.

 

블루베리 냉동하는 법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어 물빠짐을 해줍니다. 통 아래에 마른 종이부드러운것를 깔아줍니다.

열매에서 수분이 나와 물생김을 방지하고 두껑을 덮었을때 좀더 수분이 없이 깨끗한 느낌이였어요. 냉동실에 넣으세요.

소쿠리것은 생과이고 통에것은 냉동 한것이랍니다. 지금 우리집은 요런 열매를 좋아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지요.

블루베리 먹는법 냉동한것 3큰술을 믹서에 넣어줍니다.작은 믹서가 요럴때 요긴하게 쓰임이 좋았어요.

우유를 반컵만 부어줍니다. 블루베리주스가 뻑뻑한것 싫은 분들은 우유를 더 넣어주세요.

저는 자주 구입하는 요플레를 냉장고있어 작은 한통을 넣어주었어요. 요것만 먹기보다 블루베리에 함께하니 좋더라고요.

요기에 아가들은 꿀을 더 첨가하셔도 좋은데 저는 블루베리 단맛으로 좋았답니다. 믹서에 갈아주세요.쓩쓩잘갈림니다.

아침으로 블루베리 주스 먹기보다는 감자 한깨 찐것을 으깨 주엇어요. 저는 사실 으깨지않아도 잘먹는감자입니다. 아기들은 요렇게 감자으깨서 아침으로 후다닥 먹여도 좋을듯해서 으깨보았어요. 찐감자 한개지만 든든합니다.

블루베리주스 갈아놓은것 컵에 담아봅니다. 냉동실에 전부 넣어 주었네요. 시원한 맛으로 블루베리주스 먹는것이 훨씬 좋더라고요.감자는 아침에 먹을만큼씩 쪄놓는답니다. 여자들은 감자 2개 정도 먹으면 한끼해결 되더라고요.

감자로 아침 드실때 요런 블루베리 이용해서 주스로 드시면 영양도 더 좋을듯하거든요. 저는 걸죽하게 만든 블루베리주스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점심대신 드셔도 더운날 남편출근후 혼자 간단하게 한끼해결도 좋을듯했답니다. 휴일 아침에 늦잠으로 일어나 간단 간식겸 식사대용으로 좋은듯했어요. 저는 워낙 감자를 좋아해 한끼정도는 요즘 포실포실한 감자와

블루베리 갈아서 먹는것도 든든하고 맘으로 영양 가득한 기분이라서 좋았어요. 쉽게 한끼 해결 모드도 좋았고요. 방학이니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굿굿 이지 싶어요. 여름 시원한 블루베리 먹는법 마무리하겠습니다.건강이 최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