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02d8b43b859b1bf2.html 들깨송이 부각 바삭한 들깨꽃 튀김 만들기 ​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밥.간식.튀김.

들깨송이 부각 바삭한 들깨꽃 튀김 만들기

728x90

◎들깨꽃 튀김 바삭하게 튀김 팁 들깨송이 부각 만드는 법.

가을향기 들깨 꽃 진하지만 은은한 가을꽃입니다. 들깨꽃 요리는 참 좋습니다. 오메가 3이 함유된 좋은 꽃입니다. 식물성 DHA 가 들어있어 기억력과 노인 치매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바삭하게 튀김 하는 방법과 들깨꽃요리 중에 가을에 최고인 간식입니다. 철분 함량이 많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산, 섬유질이 있어 항 알레르기. 항염. 변비들에 아주 좋은 식재료입니다. 하여 당연 면역력에도 좋아 겨울철에 부각으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가을 햇빛에 건조하여 부각으로 인기 좋은 들깨꽃입니다. 오늘은 들깨꽃을 부각보다는 바로 간식으로 드실 수 있도록 들깨꽃 튀김으로 바삭하게 튀김요리 준비합니다.

 

요즘 들깨 밭에는 아무나 들어가지 못합니다. 들깨가 익어가고 있어요. 밭 가장자리에서 꽃만 살짝 한 줌을 따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들깨가 떨어진답니다. 시골에서는 밭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한답니다. 제일 맛있을 들깨꽃 튀김을 요즘 해놓으면 고소하고 여린 파란 꽃으로 준비하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은 안주로 인기 좋은 메뉴입니다. 여린 파란 꽃으로 튀김 해놓으면 색도 아주 곱습니다. 시골 풍경에서 요즘 고소한 향은 바로 들깨 밭에서 나는 꽃 향기랍니다. 바사삭한 튀김은 과하지 않게 맛 보장되는 들깨송이 부각 바삭한 들깨꽃 튀김 만들기 시작해보겠습니다.

 

 

 

◎ 들깨꽃 튀김 만들기 들깨송이 부각 재료 준비.

 들깨꽃 한 줌. 튀김가루 3큰술. 물 1/3컵. 비닐 팩 1장. 식용유 필요한 만큼.

 

※ 요즘 들깨 밭에서 준비하시면 덜 익은 파란 꽃으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연한 꽃은 튀김 해놓으면 연하고 색도 곱고 맛도 좋습니다.

 

○ 준비하실 때 연한 들깻잎도 함께 튀김 해놓으시면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는 과정과 튀김옷 입히는 팁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들깨꽃부각

○ 음성으로 준비한  영상입니다. 따라 하시면서 진행하기 편합니다.

튀김 맛있고 바삭하게 온도 조절하면서 진행해보세요.

 

 

 

 

 

호박잎 요리 바삭한 호박꽃튀김

◎호박꽃 튀김 만들기 고소한 호박잎 요리 별미로 호박잎 튀김 만들기 해봐요. 호박꽃은 암꽃에서 열매가 열린다. 가을 정도 접어들면 호박꽃에서 열매 크기가 활발하지 못한다. 약간 서늘한 날

hersang.tistory.com

 

 

 

 

 

통도라지 까는법 아삭아삭 도라지나물볶음

◎통도라지 까는 법 아삭아삭 쓴맛 없이 도라지나물볶음 만들기.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 가을 겨울 되면 많은 분들이 도라지청으로 도라지 요리 많이 준비한다. 명절이면 우리는 한 줌이라도 도

hersang.tistory.com

 

 

 

○가을 별미 들깨  효능까지 좋아 제철에 준비해보세요. 가을에는 여름 보낼 때 힘드신 분들은 면역력이 떨어집니다. 저도 약간 버거운 가을맞이 하고 있는데요. 면역력에 좋은 재료 준비하셔서 간식으로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드실 때는 고열량이라서 한 번에 많이 먹기보다는 조금씩 준비하셔야 합니다. 가을 별미 들깨꽃 튀김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