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고추장양념 맛있어요.

728x90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고추장양념 맛있어요.

오징어볶음 반찬은 울애들이 참좋아하는 볶음 반찬이다. 요즘 날씨도 덥고 한가지 반찬 만들어 쓱쓱비벼주면 김치만 있으면 된다. 가끔은 애들 반찬이 필요하다. 시장에서 생물오징어 구입해서 야들야들 고추장 양념으로 볶아보았다. 울 애들은 남자 애들이라서 매콤하게 볶아놓으면 밥비벼먹곤 한다. 고추가 요즘 된장 찍어먹기도 좋은데 매꼼하게 넣어본다.

홍고추 풋고추 넣어 고추장 양념으로 매콤하게 한접시 만들어 놓으면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가 된답니다. 오징어는 확실히 냉동보다는 생물이 부들부들 복아 놓아도 오징어맛이 좋다.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해보겠습니다.

재료

오징어2마리.양파반개,대파반대,풋고추2개.홍고추1개,마늘4쪽,미나리7줄기,식용유1큰술,고추장1큰술,다진생강 한꼬집,고춧가루1큰술,소금 한꼬집.간장 반큰술.시럽 반큰술.참기름 1큰술,깨소금 1큰술반,후춧약간.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영상입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오징어는 손질해서 껍질에도 영양분이있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널찍한 부분을 반잘라서 작은크기로 잘랐다.

양파 반개는 굵직하게 채를 썰어주었답니다.볶음에 들어가는 양파는 굵은채를 썰어줍니다.

대파 반대는 어슷썰어주시면 된답니다.여름에는 실파 넣어주셔도 된답니다.

(다른 요리 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마늘강정 만드는법 간단 마늘요리 쉽게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허상의 집밥요리] - 백종원 참치쌈장 만드는법 담백한 여름 밑반찬 양념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허상의 집밥요리] - 물없이 오이지 담그는법 오이지만드는 황금레시피 오이지담는시기

[허상의 집밥요리] - 소고기장조림 황금레시피 풋고추 장조림만들기

풋고추.홍고추는 어슷썰어 줍니다. 고추가 들어가면 매콤하고 맛있지요. 우리는 덜 매운 고추 넣어주었답니다.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에는 오이를 조금 어슷썰어 넣어주어도 좋답니다. 저는 미나리줄기를 5센티 길이로 잘라주었어요.

마늘은 다져 주시면 된답니다.볶음에는 채를 썰어 넣어도 되지만 다져 넣어 주었어요.

팬에 식용유 넣어주고 오징어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는 너무 많이 볶아주면 질겨진답니다.

오징어 살짝 볶아주고 집에 양념고추장 있는것 반큰술 넣어 주었습니다.일반 고추장 넣으셔도 된답니다.

양파.홍고추.풋고추.대파.다진 마늘.다진생강 넣어줍니다.

고춧가루 1큰술 넣어주세요.매콤한 맛 좋아하는 분들은 한큰술 더 넣으셔도 된답니다.

소금 한꼬집 넣어 주세요.간장도 넣어줍니다. 간음 식성대로 맞춤하시면 된답니다.

야채들이 반 익을 정도로 살짝만 오징어볶음을 해주시면 되어요.저는 야채가 많이 볶아지면 맛이없더라고요.

깨소금 넣어 줍니다. 깨소금 들어가면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에는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마지막에 미나리와 참기름 후추 넣어 주시고 불을 꺼주고 휘둘러 마무리하시면 된답니다.

미나리와 야채들이 씹는맛이 아삭하게 있어야 오징어볶음에 야채들 먹기가 좋아요. 오징어는 쫄깃해서 맛있지요.

요렇게 야채가 살아있듯이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를 만들어 접시에 담아 완성 합니다. 울애들은 엄지 척 이랍니다.

여름에 입맛없고 더위에 여러가지 반찬 할필요없이 한가지 반찬 만들어 열무김치에 밥넣고 오징어볶음넣어 오징어덮밥으로 만들어 드셔도 좋답니다. 저는 밥비벼서 열무김치 올려 먹었답니다. 울 애들은 매콤 한것도 잘먹어서인지 오징어볶음 양념국물 많이 넣고 비벼주더라고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더운여름 상차림하기 넘 좋은 오징어요리 매콤하게 볶음해서 간단하게 상차림 해보셔도 좋은 메뉴랍니다. 요즘 풋고추 매콤한것 넣어주시면 아이들은 인기있어요. 울애들은 가끔 매콤한 반찬 좋아하더라고요.맛있게 볶음요리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