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김치전 황금레시피 바삭한 참치전 만드는 법

김치전 황금레시피 바삭한 참치전 양파 넣어 만드는 법

 

 

 

#김치전황금레시피 요즘 김치가 약간 시다. 꺼내놓으면 좀 있음 먹기 싫어집니다. 허상네집밥입니다.

신김치 이용해서 김치전 황금레시피 해볼게요. 김치에 고기다져 넣어도 맛있다. 요즘 #해물파전 도 맛있고 전종류가

 

많이 당깁니다.살랑거리는  봄 부추전은 말할것없이 입맛 당깁니다. 제가 모듬전에 맘이 가는것 보니 살이찌려나봅니다.

제일 냉장고에서 준비하기 쉬운 김치를 꺼내봅니다. 겨우내 지개 해먹은 참치도 한캔 꺼내줍니다. 이제 준비 끝입니다.

 

김치전 황금레시피 바삭한 참치전 양파 넣어 만드는 법 해보겠습니다.

 

 

 

 

재료

김치1/4쪽,양파 1/2개.계란1개,참치캔1개, 부침가루2큰술,튀김가루4큰술,물 1컵.

 

 

(봄 요리 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부추전 만드는 법 바지락 해물전 바삭하게

[허상의 집밥요리] -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쑥계란말이 봄향기로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냉이전 고소하고 향좋은 바지락 냉이부침개 만드는 법!

 

 

 

김치는 김치냉장고에서 꺼내 송송썰어줍니다.

최대한 송송 썰어주시면 좋답니다. 잘게 다지듯 썰어주세요. 김치전 해놓으면 그래고 씹히는 맛이 있답니다.

 

 

참치는 1캔을 준비해서 참치 캔을 다 열지마시고 중간 쯤 열고 쪼르륵 참치 국물 아까워 생각하지 말고 따라 버립니다.

#참치캔 국물 버리면 참치 살코기만 있어 보송보송 해진답니다. 김치와 버무리기 좋답니다.

 

 

  

 

김치 송송 썰은것.양파 반개 다진것,부침가루 튀김가루 썩어서 1컵, 참치캔 준비합니다.

모두 컵에 넣었더니 분량 알아보기도 쉽답니다.

 

 

 

양이 작아 작은 그릇에 부침가루 튀김가루 넣어줍니다.계란 1개 톡 깨서 넣어주세요.

물은 1컵 분량대로 부어줍니다. 간은 하지 않아요. 김치에 간이있고 튀김가루 부침가루에 간이 있습니다.

 

 

김치전 만들기할 가루를 풀어줍니다.

요기에 강황가루 한꼬집 넣어 주면 색이 참 곱답니다.

 

 

풀어 놓은 가루에 양파다진것. 김치다진것 참치 넣어줍니다.

김치전 황금레시피는 퇴근하고 만드셔도 아주 쉽게 만들수있어 하기 쉽답니다.#밥반찬 으로 간단하게 만드세요.

 

 

모든 재료를 썩어 풀어 줍니다. 이제 부침 하기만 하면 되답니다.

가루는 식성대로 더 추가 하셔도 됩니다. 저는 고명이 많아야 좋더라고요. 다른 야채 추가 하셔도 됩니다.

 

 

예열된 팬에 식용유 넉넉히 넣어주고 김치전 한수저 떠 넣어줍니다. 먹기좋은 크기로는 수저로 넣기가 좋답니다.

넣을 때는 중불에서 넣어 주시고 센불에서 바삭하게 전 만들기 해주세요. 그래야 바삭합니다.

 

 

동글 동글 예쁘게 만들어 주시면서 불조절은 타는듯하면 중불에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아주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울집 거실에서 고소한 냄새 #김치전 이라서 안주 보다는 밥반찬으로 더 인기있어요.

 

 

 

김치전은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요즘 김치가 맛없을때예요. 요렇게 반찬만들기도 좋답니다.

저는 전은 한번 만 뒤집기 해줍니다.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노릇노릇 해졌을때 꺼내줍니다.

 

 

 

점심 메뉴로도 좋고 김치전 참치넣어 만드는법 아이들 밥반찬으로 딱 좋은 전만들기랍니다. 전종류중에 김치전 최고다.

우리 집은 맵지 않게 참치넣어 부침 해놓으면 따뜻할때는 아주 금세 없어진답니다. 고소해서 입맛당깁니다.

 

 

 

바삭한 김치전 황금레시피는 참치까지 넣어주면 영양도 좋아 밥대신 한끼로도 좋은 듯한 메뉴랍니다.

반반찬하기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 엄지!척이랍니다.

 

오늘은 간단한 메뉴로 온가족 좋아하는 허상네집밥요리 였어요. 봄에는 입맛당기는대로 먹어야죠.

아이들은 간식으로 해놓으면 아주 좋아하는 참치 요리지요. 참치전은 만들기도 좋은 쉽게하는 황금레시피랍니다.

 

주중에 엄마 편하려면 퇴금하고 노릇하게 전해보세요.김치전 황금레시피 바삭한 참치전 만드는 법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