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간단한 한그릇요리 스팸넣어 혼밥으로 최고.

728x90

간단한 한그릇요리 스팸넣어 혼밥으로 최고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단한 한그릇요리 울아들이 엄마 피곤하다고 혼밥하기 좋다면서 따끈하게 복음밥 해주었답니다.이제보니 명절 지나고 엄마들은 참 많이 피곤하겠다 싶어요. 요런때는 딱 울 아들이 해준 혼밥 좋다는생각이다.

오늘 메뉴는 아들도 할수있고 직접 울아들이 엄마 만들어 볶아준 스팸넣고 한그릇요리 랍니다.애들은 스팸을 참 좋아한다 특히 울 애들도 아주 좋아합니다. 엄마도 좋은줄알고 맛있게 볶아내놓았다.간단한 한그릇요리 스팸넣어 혼밥으로 최고 좋은 메뉴 해보겠습니다.

재료

스팸자은크기 1개.계란 2개. 대파1개.굴소스약간.밥한공기.올리브유약간.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해주는 볶음밥입니다.울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맛있는 혼밥볶음밥입니다. 저는 먹기만 하고 마무리 사진만 담았습니다.아주 옆에서 보니 잘 하고 있답니다.

옆서 사진을 담으면서보니 대파 써는 모습도 수준급이랍니다.아마 요런 요리는 본인이 좋아하니 자주 만들어 먹어본 경험이라서 인듯합니다.대파 송송썰어줍니다.

스팸햄은 저는 구워서 많이 주는 편인데 울 아들은 작은 크기로 잘라줍니다.스팸은 반찬 없을때 노릇하게 구워주어도 아이들 맛있고 고소해서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팬에 빠르게 기름 넣고 파기름을 내줍니다. 파기름은 기본으로 내준다고합니다. 옆에서 파향이 좋았다.대파기름 내주고 스팸을 넣어 함께 볶아줍니다. 고소한 향이 스멀스멀합니다.간단한 한그릇요리는 빠르게해요.

다른 팬에 계란 2개 톡 깨 넣어주더니 스크램블 만들어 놓는다.엄마 한태 해달라하지않고 직접 스크램블도 잘 만들어 줍니다. 요것은 쉬운 과정이니 잘합니다.아주 가볍게 잘 하더라고요.

스크램블 한것을 파와 스팸 볶은곳에 넣어줍니다. 아주 척척잘하고 있답니다.밥 한공기 작은공기를 넣어줍니다. 서로 함께 볶아줍니다. 기름 모자라다 싶으면 추가하셔도 됩니다.

맛있게 볶아놓고 간맞춤은 굴소스로 합니다. 저는 약간 슴슴한 맛으로 했습니다.식성대로 굴소스 가감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소금으로 간맞춤하셔도 됩니다. 아이들은 굴소스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굴소스넣고 야무지게 마무리로 볶아줍니다.아이들 좋아하는 혼밥 메뉴라서 알아서 척척 볶아주고 있답니다. 볶음 밥은 야무지게 잘한답니다. 가끔 해주는데 맛도 좋답니다.

저는 옆에서 냄새가 아주 맛있다고 칭찬 해줍니다. 울애들 혼자 자취해도 되겠더라고요.엄마 피곤하다고 맛있게 볶아주는 스팸볶음밥 간단한 한그릇요리가 뚝 딱 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들 명절 지나고 아니면 엄마 피곤할때는 이정도 간단요리는 할줄알아요. 맛있게 완성해봅니다.팬에서 볶아놓고 그릇에 담는 것은 엄마한테 하랍니다. 요기에 나박물김치 한그릇 옆에놓으면 맛나지요.

 

(볶음밥과 어울리는 봄동겉절이 입니다)

[허상의 집밥요리] - 수미네반찬 봄동무침 김수미 봄동겉절이 아삭아삭 만드는법

 

한참 겉절이해서 맛있게 먹고잇는것 꺼내 간단한 한그릇요리 울 아들도 할수있는 메뉴로 이웃님들 해보세요.요번 명절에 스팸 선물을 많이하시고 또 받으셨죠. 구석에 놓아두지 마시고 피곤할때 간단하게 볶음 해보세요.

한 그릇 만들어 놓고 맛있게 드시라합니다. 만들기 편하고 대파 기름내어 느끼함도 잡아주었답니다.대파 기름 내어 스팸 넣어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기들은 게란 스크램블 보드라워 좋아한답니다.

마무리하면서 참기름이나 깨소금 넣어주셔도 좋답니다. 아가들한테는 설탕 조금 추가하셔도 좋아요.저는 먹기전에 깨소금 솔솔뿌려 먹었답니다.간단한 한그릇요리 스팸넣어 혼밥으로 최고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