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수미네반찬 새우튀김 바삭한 김수미 새우튀김 고소해.

수미네반찬 새우튀김 바삭한 김수미 새우튀김 고소하게 해보겠습니다.

수미네반찬새우튀김 일식집처럼 집에서 쉽게하기 안녕하세요. 허상네집밥입니다.날씨가 며칠나들이 하기 좋다. 하지만 집에서 아이들간식도 해야하는 이웃님들 많이시죠. 이제 입학 시즌도오고얼마남지않은 방학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들먹거리 만드는 일식집처럼 바삭한 새우튀김 한번 해보았답니다.

손이 많이 가지않는 쉽고 고급지게 고소하다. 아이어른 다 좋아하는 바삭한 새우튀김 놀놀하게 하는법입니다.수미네반찬 새우튀김 바삭한 김수미 새우튀김 고소해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재료

새우30마리,계란 4개,튀김가루2T,방가루 1.5컵, 소금 후추 약간,식용유 넉넉히.

수미네반찬 새우튀김 영상입니다.집에서 쉽게하는방법 구독해주세요.

새우는 손질하기가 쉽지않답니다. 요즘 마트에 가면 손질 잘된 새우들이 냉동으로 준비되었어요.저도 번거롭게 손질하기 싫었답니다.새우는 냉동이지만 냉장에 하루밤 넣어 놓았답니다. 잘 풀어졌답니다.

풀어진 새우를  소금과 후추로 살짝 간을 해줍니다.톡톡 뿌려 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간은 튀김가루에 약간 있어 소금은 살짝만 뿌려 주었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새우는 비닐 봉지에 넣어줍니다. 많은 분들 밀가루 이용하시는데 튀김가루 이용합니다.튀김가루 2큰술 정도 넣어줍니다. 봉지를 비틀어 살살 흔들어 주시면 골고루 튀김가루 화장을 합니다.

화장을해서 뽀얀 가루를 쓴 새우를 꺼내실때는 살살 털어 뭉쳐있는 곳을 털어냅니다.먼제 계란 물에 묻혀줍니다. 다음에 빵가루에 묻혀 주세요. 개인적으로 빵가루 많이 묻은것이 좋았답니다.

(다른 안주요리 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오징어미나리무침 만드는법 봄 입맛살리는 매콤한요리

[허상의 집밥요리] - 백종원소세지볶음 보다 더 맛있는 닭가슴살소시지 야채볶음

빵가루 묻히기전에 과정은 전 만들기 할대도 같은 방법으로 해보세요. 아주 편하답니다.계란물에 들어갔다 건져 빵가루 많이 묻혀 주세요.

팬에 센불에서 손으로 느낌을 보세요. 아주 뜨겁게 달구어줍니다.식용유를 새우 덮을 정도로 부어줍니다.빵가루 조금 떨어뜨려 보시면 바로 지지직하면서 튀겨질정도로 온도를 올려줍니다.

새우를 팬에 넣고 앞뒤로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 주시면됩니다.식용유 많아 부어주면 다음에 기름 관리하기 힘들고 버리기도 아까워 조금 넣어주고도 튀김이 된답니다.

식용유는 한번 튀김할 양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아이들간식으로 일식집 처럼 집에서 해보세요.튀김한것을 꺼내 기름종이 깔고 소쿠리에 1차 기름을 빼주세요. 2차는 다른 소쿠리에 옮겨 주시면 됩니다.

방학중에 아이들간식으로 좋아하는 새우튀김 쉽게해서 아빠님들 안주로도 좋은 방법이랍니다.저는 요것 새우튀김하면서 계속 입으로 들어갔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수미네반찬 새우튀김 이랍니다.

요즘 날씨 춥지않아 부엌창문 열어놓고 고소한 튀김 냄새 피워보세요.새우튀김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요 간식이랍니다. 울 애들도 튀김중에 단연 새우튀김 좋아한답니다.수미네반찬 새우튀김은 식용유 많이 넣어 하셨는데 저는 식용유는 집에서 할때는 조금 넣어도 되는 방법입니다.

김수미새우튀김 간단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하답니다. 주말에 쉽게 손질한 새우로 간식 만들어 보세요.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고소한맛 수미네반찬 새우튀김 바삭한 김수미 새우튀김 쉽게 집에서 하는 방법 마무리하겠습니다. 휴일에 손님상에 안주로 내놓아도 손색없는 일식집 새우튀김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