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간단요리 상차림하기.

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간단요리 상차림합니다.

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울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곳에 글올리는 허상네밥상 상차림입니다. 요즘 명절 음식 하다 냉장고 정리겸 야채들 정리로 울 애들이 좋아하는 간단요리 상차림 해볼게요!

비엔나소시지 줄줄이소시지입니다. 울 작은아이는 음청 좋아하는 간단음식재료입니다. 저는 냉장고 정리로 빨리 소모해야하는 중이라서 야채 꺼내어 빠르게 상차림 했어요. 명절음식 많이 저장할때는 비움도 중요합니다.

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간단요리 상차림하기! 시작 해볼께요.

 

재료

 비엔나소세지 1봉지.브로콜리조금..컬리플라워조금.당근.애호박.토마토1개.양파작은것.캣찹1T.고추장 1/2T.굴소스조금.식용유2T.깨소금2T.참기름1T.시럽1T.

 

 브로콜리와 컬리플라워는 먹기좋은 크기로 떼어내줍니다. 밑둥은 자르고 줄기에서 하나씩 떼어내시면 됩니다.

큰송이를 한번에 이용 못해서 살짝 데쳐 냉장고 보관하셨다 쓰시면 더 유용합니다. 컬리플라워와 브로콜리는 참 좋아하는야채랍니다. 간식으로 먹을수있고 포만감 좋아 몸만들기 하시는분들게 추천드려봅니다.

 

비엔나소세지는 칼집을 넣어줍니다. 데쳐주거나 볶음요리에 넣을때는 모양이 예쁘게 되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중간에 2번정도 칼집을 내어주세요. 어떠세요? 아이들 보기 좋은 음식은 더 잘 먹어준답니다.

 

당근.애호박.양파.토마토 준비합니다. 냉장고 있는 야채로 준비하셔도 되어요! 토마토는 없으면 않하셔도 됩니다.

 

야채를 작은 깍뚝썰기 해주세요. 카레만드실때 크기정도로 잘라주시면됩니다. 비엔나소세지와 잘 어울리는 크기로 해주세요. 아이들이 집어 먹기 좋은 크기로 하시면 되어요.

비엔나소세지는 칼집을 내어 끓는물에 쌀짝 데쳐주시면 특유의 비릿한 맛과 겉면에있는 기름이 제거되어 뽀송뽀송한 느낌이 든답니다. 저는 소세지 요리할때는 꼭!!!한번 데쳐서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모든 야채들이 준비 되었어요. 명절 맞아 간단요리로 냉장고 정리로 아주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이웃님들도 냉장고 정리 저처럼 해보시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팬에 중불에서 올리브유나 식용유 넣어주고 야채를 넣어주시면 됩니다.센불에서 볶음 요리하시면 야채들이 탈수있어 불에서 진행해 주시는것이 좋은듯합니다. 야채와 비엔나소세지는 한번 데친경우도 있고 살짝 익어주면 먹을수있는 재료들입니다.

 

울집 애들은 소세지 요리를 좋아하는데 야채는 잘 먹지않아 요런 방법으로 냉장고 정리도 하시고 아이들 야채 많이 먹이는 방법으로 엄지~척이지 싶어요. 볶아주시면 됩니다.

 

켓찹과 고추장 넣어줍니다. 비엔나소세지 데쳐주었지만 약간 간이있어요. 매콤한것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은 고추장 빼고 하시면 됩니다.켓찹으로만 간맞춤 하셔도 됩니다.

 

깨소금 참기름 시럽 넣어 줍니다. 이때는 중불에서 하면 안되지요. 약불이나 불을 꺼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아이들 좋아하는 고소한 냄새 코로 스멀~스멀~딱!!! 야채 먹일 기회가 되었어요.

2번 정도 휘둘러주시면 맛잇는 냉장고 정리 아이들 야채 먹이기 좋은 메뉴입니다.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간단요리 상차림하는 법 완성. 맛있게 먹어주면 된답니다.

 

보기좋은 음식은 식욕을 당기게합니다. 이만하면 아이들 서로 젓가락들고 올듯하지 않은가요.엄마들은 냉장고 정리로 시원하고 아이들은 야무지게 야채먹어주면 넘나 좋은 상차림이지 싶습니다.

 

 

명절 준비로 바쁜 시간이지만 더 맛있는 메뉴 만들기전에 울 귀요미 아이들에게 야채많이 먹일수있는 찬슈!!이지 싶습니다. 사실 울집은 작은 아들이 소세지 넘 좋아해 야채 가득넣어 매콤하게 고추장 투하로 볶음요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명절 음식 장만하러 장보기도 해야하는 오늘 저도 몇가지 준비해야 될것 같아요.요번에 돼지갈비찜도 해보려고 합니다. 명절에는 아이들 고기종류 좋아해~갈비찜도 좋은 메뉴입니다.

처음 허상네집밥 상차림 어떠셨는지요? 다녀가시는 이웃님들 어설프지만 애교있게 봐주세요.비엔나소세지 컬리플라워볶음 간단요리 상차림하기!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