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백종원 감자채볶음 데치면 초간단

728x90

백종원 감자채볶음 데치면 초간단 예뻐져요!

감자채볶음 백종원님 버전으로 이브게 볶아봅니다. 안녕하세요? 허상네집밥입니다! 감자의 매력에 요즘 울집은 감자쪄먹는 횟수가 많아요. 기분에 혈당도 덜 올라가고 살도 덜찌는듯해서 아침으로 많이 먹거잇어요. 감자은 열무김치에 함께 먹었더니 더 맛있는것 있죠! 감자를 포실하게 쪄먹는것도 좋은데 밥반찬 예쁘게 부서지지않게 볶아보았어요.

감자전분빼는걱은 누구나 다아는 생활팁이지요. 하지만 감자채를 도톰하게 채썰어 전분배주고 끓는물에 데쳐주세요. 아주 이쁘게 감자볶음이 된답니다. 부엌에서 비오는날 볶음요리 간단하게 백종원감자채볶음 맛있게 감자요리해봅니다.

재료

감자2개.양파반개.파프리카2가지 조금씩.풋고추1개.실파 2대.소금1큰술

꽃소금 반큰술.식용유1큰술.깨소금1큰술.들기름1큰술.후추약간.

백종원감자채볶음 영상입니다.

구독!좋아요! 부탁드려봅니다.

 

감자2개는 큰것으로 준비해서 말끔하게 필러로 껍질벗겨줍니다. 필러로 벗겨주는것이 제일 쉽게 할수있습니다.

감자 2개는 큰것으로 준비했지만 채를 썰어놓으니 더 많아 보입니다. 암튼 울집은 감자요리 넘넘 좋아합니다.

채썰어놓은 감자를 물에 15분정도 담가 놓세요. 전분빼주기는 물에 담가놓는것이 제일 잘 빠지더라고요.

야채는 양파반개 채썰고 파프리카 2가지 아이들좋아하는 색으로 채를 썰어줍니다. 실파2대 5센티로 잘라주세요.

15분정도 물에 담가놓은 감자를 소쿠리에 물빠짐을 해줍니다. 헹굼하지않고 물빠짐만해주었어요.백종원감자채볶음이죠.

백종원감자채볶음 포인트는 끓는 물에 감자채를 데쳐주는것이랍니다. 전분뺀 감자채를 투명할때까지 데쳐주세요.

굵게 채를 썰은 감자채를 소금 한큰술 넣고 감자채를 투명하게 데쳐주세요. 아주쉽게 감자채볶음 이쁘게 할수있어요.

투명하게 데친 감자채를 소쿠리에 물빠짐을 해주세요. 요것도 헹굼하지않았어요.

(다른요리보기)

[허상의 집밥요리] - 수미네반찬 꽈리고추찜 여름반찬 양념만드는법

[허상의 집밥요리] - 호박잎 찌는법 쉽게 손질하면 여름에 제맛이지

[허상의 집밥요리] - 깻잎김치양념장 찹쌀풀로 양념버무린 깻잎반찬 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아삭이고추된장무침 고추무침만들기

[허상의 집밥요리] -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고추장양념 맛있어요.

[허상의 집밥요리] - 마늘강정 만드는법 간단 마늘요리 쉽게해요.

[허상의 집밥요리] - 진미채 황금레시피 백종원진미채볶음 부드러운 여름밑반찬 최고

[허상의 집밥요리] - 백종원 참치쌈장 만드는법 담백한 여름 밑반찬 양념

[허상의 집밥요리] - 감자삶는법 파실파실 분나오게 삶는시간

[허상의 집밥요리] - 물없이 오이지 담그는법 오이지만드는 황금레시피 오이지담는시기

팬에 식용유 한큰술 넣고 파프리카.양파.풋고추 채를 넣어줍니다. 간은 식성대로 하지만 저는 소금 반큰술 넣어주었어요.

예브게 볶아지는 감자볶음 요것 음식으로 그릇에 담아놓으면 색도 이쁘고 아이들 넘넘 좋아하는 야채볶음 감자요리지요.

마지막에 후추.깨소금.들기름 실파 넣어 휘리릭 휘둘러 주시면 백종원감자채볶음 완성 이랍니다. 울집은 감자요리 완성.

아이들밥반찬으로 맵지않고 파프리카 넣었더니 잘먹는 야채반찬이 되더라고요. 매운음식 좋아하는 분은 청양고추 풋고추대신 넣어주셔도 된답니다. 울집은 매운 음식은 좋아하지않아 모두 야채들은 맵지않은 것으로 넣어 볶아주었어요. 간자볶음 맵지않고 담백하게 감자요리 해놓으면 아이들반찬으로 방학에 통에 놓어놓고 드셔도 좋은듯합니다.

뿌리야채중에 감자는 여자들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울집은 남편이 더 좋아한답니다. 2개정도는 한끼식사로도 좋은듯햇어요. 여름반찬 감자채볶음 많이 드셔도 좋을듯해요. 백종원감자채볶음 팁은 데쳐주는 센쑤 아셨는지요.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