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월 꽃구입 양주화훼단지 여기 딱이야.

728x90

3월 꽃구입 양주화훼단지 여기 딱이야 시작하겠습니다.

양주화훼단지 봄 베란다 단장으로 봄 꽃구입히기 좋은 곳이랍니다. 허상입니다.날씨가 넘나 좋은 요즘 울집 베란다 정리하면서 봄꽃구입을 하고 싶었다. 양주화훼단지는 큰 농장많은 곳이다.

봄되면 여자들은 거실에 환한 꽃 한개쯤은 같다 놓고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착한 가격 도매센터라서 좋은곳이다.서울까지 멀리 가않아도 좋은곳이랍니다. 서울에서 가깝고 경기 양주 근처라서 드라이브하기 좋은곳이지요.3월 꽃구입 양주화훼단지 여기 딱이야 소개해 보겠습니다. 

집에서 살림하면서도 봄되면 꽃구경은 많이 다니지만 꽃구경 못하신분들도 자주찾는곳이랍니다.네비양에게 양주화훼단지 찾으시면 된답니다. 저는 가끔 드라이브길에도 눈에 담으러 들리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석곡 좋아하는데 석곡은 그리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양주화훼단지는 일영 장흥쪽에 위치해 있어요.봄 나들이 하시기 좋은 공기좋고 산들이 많아 드라이브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봄나들이도 좋고 거실에 환한 봄꽃 채움하기 좋은 듯한곳이랍니다.봄에는 노랑 꽃들이 많이 보였어요. 노랑도 거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준답니다.

아기자기한 앙증맞은 화분들도 많았답니다. 석곡은 요런 작은 화분에 잘 어울리지요. 가끔 구입도 한답니다.이웃님들 베란다. 거실 봄 꽃 꾸미기하실때 많은 종류를 구입하신다면 도매 센터라서 착한 가격이지싶어요.

요즘 유행하는 화분 걸이용들도 많았어요. 여름되면 시원한 분위기를 내줄수있는 작품들입니다.저는 봄 꽃 몇개 구입해 왔어요. 요런 작품은 여름 쯤에 다시 찾기로 했답니다.

겨울에 동백꽃을 구경하지 못했는데 양주화훼단지에서 만날수있었답니다.한송이를 담아도 겹송이라서 멋저 보이는 작품 같았습니다.

이곳은 새둥지가있어 담아보았습니다. 저 높은 것에 새들이 둥지를 만들었어요.가을 분위기 내주는 곳이였습니다. 봄 푸릇한 잎들이 나오면 멋진곳이라 생각 들었습니다.

양주화훼단지는 주위에 많은 꽃농장들이 모여있는곳이랍니다.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꽃들이 많은 곳이지요.개인적으로 큰 화분 꽃보다는 작은 앙증스런 꽃과 화분을 좋아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생활 다른정보)

[허상의 생활꿀팁] - 매생이 보관법 매생이씻기 미리 냉동해요.

화사한 봄 꽃속에서 봄을 느끼고 봄향기도 느끼면서 도매센터의 착한 가격으로 담아오셔도 좋은곳이지요.동네 꽃 가게들보다는 종류도 많고 그만큼 여러 종류를 한번에 볼수있고 선택할수있는 곳이랍니다.

우리 주부들은 집에 있다가 요런 도매센터에 다녀오면 참 잘왔다하는 기분이 든답니다.올봄 베란다 정리로 거실 화사한 꽃 으로 기분전환 하신다면 추천해 드릴 곳! 서울근교 양주화훼단지 어떠세요.

저는 3가지 정도 안아 왔습니다. 울집 거실 분위기 화사하게 바꿈되고 멋질듯하답니다.요 분재는 생각보다 착한 가격이였어요. 만원에 안아왔답니다. 꽃 피면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꽃대가 많이 올라온 디네마 향은 커피향에 나무껍질이나 돌 위에 붙혀놓으면 잘 자라는 작은 넝쿨 꽃이랍니다.꽃도 노랑색으로 작은 꽃종류예요. 하지만 아침에 거실에 나오면 향은 참 이쁜 향을 내준답니다.

가끔은 거실 분위가 바꿈하고 싶을때 봄단장하고 싶을때 찾는 곳이랍니다.도매센터라서 조금은 착한 가격이지 싶어요. 동네 꽃가게와 비교는 안되지요. 멀지않은 곳에 있어 다녀왔습니다.올봄 울집 거실 화사한 기분 저도 한껏 좋답니다. 3월 꽃구입 양주화훼단지 여기 딱 좋은곳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