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문 바로가기

허상의 집밥요리

백종원소세지볶음 보다 더 맛있는 닭가슴살소시지 야채볶음.

728x90

백종원소세지볶음 더맛있는 닭가슴살소시지 야채볶음 해보겠습니다.

소시지야채볶음 오늘은 봄바람 살랑거리는 들길을 남편과함께 1시간쯤 걷기운동 했어요. 허상네집밥입니다.운동도 시작하고 울 아들 특히 몸관리한다고 살코기쪽을  좋아하더라고요. 엄마가 신경한번 써줬어요.

요즘 백종원소세지볶음 줄줄이소세지로 해주었더니 닭가슴살소시지 나왔다고 준비해서 야채넣볶아주었답니다.새로운 메뉴는 사실 애들이 더 잘알아요. 냉장고있는 야채 가득넣어 소시지야채볶음 되었답니다.백종원소세지볶음 더맛있는 닭가슴살소시지 맛있는  야채볶음 해볼게요.

재료

닭가슴살소시지5개,대파1대,다진마늘1T,파프리카,식용유약간,표고벗섯200그람,적양파1/2개,어간장3T,참기름1T,깨소금1T, 어간장3T.

소시지야채볶은 영상입니다.보시고 도움 되시면 구독부탁 드립니다.

 

요즘 소시지도 이쁘게 색감 나오더라고요. 식욕이 봄색상이라서 더 맘에 들었어요.닭가슴살이라니 울 아들한테 딱 잘 맞을듯했답니다. 요것 아니고 닭가슴살도 챙겨먹는 아이아라서요.

색예쁜 소시지는 어슷썰어줍니다. 야채와 잘 어울리도록 먹기좋게 썰어줍니다.색감 예쁘고 아이들 간식으로 바로 팬에 볶아 먹어도 좋을듯해 보였답니다.

파프리카만 넣기는 좀 그래서 영양은 생각해야 겠더라고요. 표고버섯 작은 크기로 준비했습니다.표고 버섯은 없으시면 안넣으셔도 됩니다. 울집은 표고버섯을 잘 볶아먹는 메뉴라서요.

표고버섯은 물에 한번 살짝 씻어 수분을 짜주었습니다.바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물에 한번 씻어 주었습니다. 대신 수분을 짜주세요.

(다른 밑반찬보기)

코다리조림 만드는법 매콤한양념 코다리요리 만들기

황태채볶음 생강기름 넣어 잡내없이 촉촉하게 만들기

표고버섯 반으로 잘라주세요. 먹기도 좋고 볶아놓아도 크기가 비슷해서 좋답니다. 봄에는 야채 넣고 쭈꾸미볶음도 맛있는데 울 아들 좋아하는것으로 닭가슴살소시지로 볶아봅니다. 쭈꾸미는 고추장 넣어주면 굿 이랍니다.

파프리카 작은것 3가지 준비했어요. 색깔고와야 아이들도 좋아하는 반찬 메뉴라서요.파프리카는 오뎅볶음에 넣어도 색 예쁘지요. 봄 밑반찬으로 진미채볶음 맵게 볶아도 안주로 좋은듯합니다.

대파 1대 어슷 썰어주었습니다. 야채복음에는 대파 넣어 함께 볶아주어도 아이들 파 먹일수있지요.모든 야채와 재료 준비 되엇어요. 이제 팬에 볶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재료들이 살짝만 익어도 먹을수있는 재료들이라서 팬에 식용유 넣어 살짝볶아주려고요.

팬은 중불에서 볶아주시고 한숨 숨이죽으면 어간장 넣어주세요.집에있는 간장으로 넣어 간맞춤하셔도 됩니다.

소시지넣어 주세요. 너무 타지 않도록 중불에서 저는 볶아주었답니다.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간이 약간 있어요. 간은 식성대로 간장이나 켓찹으로 맞춤하셔도 좋답니다.

파프리카 다진 마늘넣어 휘둘러줍니다.아이들 참 좋아하는 색의 조화입니다. 파프리카는 아주 살짝 볶아 놓으면 색이 더 고와지더라고요.

대파 넣어 볶아주세요. 아이들 파도 야채 먹일때 같이 먹여야해서 대파 넣어주었어요.요기서 간을 한번 보세요. 간이 슴슴하다 싶으면 추가하세요. 이제 불을 꺼 주세요.

깨소금 참기름 넣어줍니다. 울집은 슴슴하고 고소한 맛으로 백종원소세지볶음 보다 더 맛있게 야채많이 넣었답니다.간맞춤이 슴슴하시면 켓첩을 추가해서 넣어주어도 아이들 잘먹는답니다.

아주 간단한 집밥 반찬 아이들도 좋아하고 아빠분들 안주로도 좋아보입니다.소세지는 다른것 이용하셔도 됩니다. 울아들 몸만들기 해서 닭가슴살 소시지로 준비해 보았답니다.

허상이 먹어보아도 담백하고 슴슴하지만 고소하고 맛깔났어요. 봄에는 특히 아이들 몸에 신경 많이 쓰더라고요.포만감도있고 밑반찬으로도 좋은 소세지볶음 켓찹으로 하는 백종원소세지볶음 보다 더 담백한 맛이났어요.

울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듯한 메뉴랍니다. 저녁에 직장맘들 후다닥할수있는 간편 메뉴지요.울집 애들은 버섯넣어 주었더니 더 맛있다고 꼬들꼬들한 버섯 맛이라고 잘 먹어주더라고요.많이 먹어도 몸관리하는 아이들 좋아할 밥반찬 봄 반찬으로 어떠세요. 한번 간단 반찬 해보세요.

우리 엄마들도 켓찹 설탕 넣지않아 담백하고 고소한맛에 준비해서 통에넣어 많이드셔도 좋은 요리랍니다.한주의시작 월요일 홧팅하시고 백종원소세지볶음 더맛있는 닭가슴살소시지  맛있는 야채볶음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